구글서치콘솔
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학/운세

사주플러스 만세력 보는 법

by 지식버튼 2022. 12. 6.
반응형

사주 플러스 만세력 보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사주 플러스 만세력을 사용하게 되면 얻게 되는 이익은 무엇이 있고, 왜 사주 플러스 만세력을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만세력을 보려고 하면서 사주 플러스를 이용하지 않는 것은 무조건 손해입니다.

 

 

 

사주 플러스 만세력 보는 법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사주 플러스 만세력입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드릴 테니까 꼭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만세력을 보기 위해서 하나만을 선택한다면 사주 플러스 만세력이 가장 유력할 듯합니다.

 

사주 플러스 만세력 보는 법
1. 사주 플러스 만세력 보기
2. 만세력 풀이 결과 기본 설명
3. 만세력 풀이 결과 세부 설명(장점 및 단점)
4. 사주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
요약정리

 

 

 

1. 사주 플러스 만세력 보기

 

사주플러스만세력홈페이지

사주 플러스 만세력 홈페이지에 들어오기 위해서는 네이버 검색에서 '사주 플러스'를 검색하면 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간단하게 살펴보시기만 하고 바로 아래로 내려가면 됩니다.

 

위에서는 만질 것이 없고, 만세력은 아래에서 사주 정보를 입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사주입력

조금만 아래로 내려오면 이렇게 사주 정보를 입력하고 만세력 보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2. 만세력 풀이 결과 기본 설명

 

사주플러스만세력

사주 플러스 만세력의 사주풀이 결과물인 사주 명식을 볼 수 있는데, 큰 한자 8자가 사주팔자입니다. 위에 네 글자는 천간, 아래의 네 글자는 지지이고, 한문의 색상이 오행을 구분하는 색상이고 임수, 계수 등의 오행이 한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십성은 겁재, 정관, 비견, 겁재 등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오행과 십성 등은 같이 풀이되기도 하고, 각자의 특성으로 풀이가 되기도 합니다. 

 

연월일시에서 일에 해당하는 천간이 나를 말하는 것인데, 계수가 나를 말하는 것인데 궁금한 내용은 보통 네이버 등에 검색으로 계수 일간으로 검색을 하게 되는데, 사주 플러스 만세력은 궁금한 글자를 클릭하면 그에 대한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 체크포인트

 

사주 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간지, 신살 등을 누르면 그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에서 따로 검색을 하지 않아도 정말 잘 정리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대운-세운-월운

대운/ 세운/ 월운을 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대운과 세운, 월운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서 가장 먼저 보고자 하는 10년 단위 대운을 먼저 선택해줍니다.

 

위의 예시에서 대운의 15는 2015년을 말하는 것이며, 아래의 45는 나이를 얘기하는 것입니다. 2015년 45세부터 10년간의 운세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궁금한 곳을 클릭하면 그에 대한 설명이 나오니까, 어렵게 네이버로 가서 운세에 대한 원하는 답을 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세운은 대운을 선택하면 그에 해당하는 세운으로 변경됩니다. 가령 대운의 상단 숫자 15를 클릭하면 세운에서는 15년부터 24년까지가 표시되는 것입니다.

 

월운도 위와 같은 원리로 22년의 세운을 클릭하면 그에 맞는 1월부터의 월운이 펼쳐집니다.

 

물론 이를 풀이할 수 있는 능력은 길러야겠지만, 만세력을 사용해서 궁금한 구간의 세부내용을 클릭 한방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사주 플러스 만세력만의 커다란 장점인 것은 사실입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일운

데일리 운세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일매일의 운세도 위의 월운에서 알고 싶은 월을 선택하면 데일리 운세가 달력으로 표시되는 것입니다. 오늘의 운세도 이런 과정을 거쳐서 풀이가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 만세력 풀이가 어렵다면 다 풀어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1. 2023년 토정비결, 디지털 역술방 바로가기 

 

2. 신한생명 운세 무료 보는 방법

 

3. 무료운세 토정비결 '스포츠조선 운세의 신'

 

 

3. 만세력 풀이 결과 세부 설명

 

사주플러스만세력-일간설명

만세력에서 아신이라고 쓰여있는 부분이 나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일간이 계수이고 이를 '계수 일간'이라고 부릅니다. 계수 일간이 궁금하다면 한문 '癸'를 클릭하면 설명이 뜹니다.

 

천천히 읽어 내려가다 보면 각각의 사주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만세력에서 이런 기능은 매우 큰 장점입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경금

경금에 대한 내용도 살펴보고 알고 싶은 글자를 하나씩 클릭하다 보면 어느덧 사주풀이에 대한 내용을 조금씩 습득할 수 있습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자수

위의 천간뿐만이 아니라 지지의 자수도 클릭해보면 세부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현침살사주플러스만세력-월덕귀인

신살도 이렇게 클릭 한방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 어렵고 생소한 낱말들이 많은 것이 사주명리학이기 때문에 이렇게 바로바로 궁금한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매우 큰 장점입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편관

십성에 대한 내용도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지에 따라서 일간의 성향과 행동 패턴이 나타난다고 하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이렇게 한 가지를 확인하고 나면 한 가지를 바로 배울 수 있습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지장간-식신

지장간의 십성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정말 세밀한 곳까지 설명을 볼 수 있으니, 만세력을 해석하는 능력이 출중 해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도화살

십이운성과 십이신살의 내용도 하나씩 확인해봅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연예인 살이라고 하는 도화살이 예시의 사주에는 있습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자미해

사주의 격을 알려주는 비견 격을 비롯해서 아래에 오행의 분포를 확인할 수 있고, 비겁과다, 식상과소, 재성과소, 무식상, 자미원진 등의 단어를 눌러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주의 오행을 분석하고 십성으로 표현하면서 부족한 부분과 많은 부분, 부딪치는 부분 등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사주플러스만세력-대운-을미

대운과 세운, 월운, 일운도 위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는 만세력입니다.

 

단점을 찾아보기 어려운 것이 사주 플러스 만세력인 듯합니다.

 

 

4. 사주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

 

http://manse.sajuplus.net/

 

 

사주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를 통해서 오늘의 장점들을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약정리

 

사주 플러스 만세력 보는 법 알아보았습니다. 사주 플러스 만세력을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해서 확실히 아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세력을 제대로 사용하고 싶다면 사주 플러스 만세력에서 기본기를 다지시기 바랍니다.

 

만세력을 제대로 사용하고 싶다는 마음이 있는데, 사주 플러스 만세력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고, 무조건 손해라는 생각입니다. 꼭 사용해보시기를 추천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애드디스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