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학/운세

포춘에이드 [타로운세, 별자리운세, 띠별운세, 심리테스트, 포춘쿠키]

by 지식버튼 2023. 6. 24.
반응형

포춘에이드 [타로운세, 별자리운세, 띠별 운세, 심리테스트, 포춘쿠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춘에이드는 꿈해몽, 타로, 별자리, 점성술, 띠별 운세, 나의 타입, 심리테스트, 포춘쿠키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하나씩 맛보기 해볼까요?

 

 

 

포춘에이드 [타로운세, 별자리운세, 띠별 운세, 심리테스트, 포춘쿠키]

 

목차
1. 포춘에이드 무료운세 찾아가기
     1.1. 꿈해몽
     1.2. 타로
     1.3. 별자리
     1.4. 점성술
     1.5. 띠별 운세
     1.6. 나의 타입
     1.7. 심리테스트
     1.8. 포춘쿠키
2. 포춘에이드 바로가기

 

 

포춘에이드-무료운세

 

 

1. 포춘에이드 홈페이지

 

포춘에이드-홈페이지

포춘에이드 메뉴에서 무료운세를 누르면 무료로 볼 수 있는 9개의 서비스가 나열됩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1. 꿈해몽

 

포춘에이드-꿈해몽

꿈해몽은 단어로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매우 아쉬운 부분인데, 원하는 꿈해몽을 찾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똥꿈이면 똥을 검색하고 하나씩 다 읽어 내려가야 합니다.

 

 

1.2. 타로

 

포춘에이드-타로

타로는 19가지 종류의 운세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궁금할만한 연애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춘에이드-오늘의연애운
포춘에이드-타로카드선택

카드를 한 장 선택하는 것으로 '운세 보기'가 가능합니다.

 

포춘에이드-타로-카드해석

 

 

1.3. 별자리

 

포춘에이드-별자리운세

별자리 운세는 아래에서 본인에게 해당되는 별자리를 선택하는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포춘에이드-별자리운세

 

 

1.4. 점성술

 

포춘에이드-점성술

점성술은 네 가지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나의 점성술차트를 선택해 봅니다.

 

포춘에이드-점성술차트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운세 보기를 눌러줍니다.

 

포춘에이드-점성술-행동패턴

나에게 맞는 행동패턴을 보는데, 생각보다는 나의 스타일과 비슷해 보입니다.

 

포춘에이드-점성술로보는나의모습

점성술로 보는 나의 모습은 더 근접한 결과가 나왔네요. 신기합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것으로 나의 모습을 알 수 있다니, 놀랍습니다.

 

 

1.5. 띠별 운세

 

포춘에이드-띠별운세

띠별 운세는 어디에나 있는 서비스이지만, 있으면 또 보게 되는 서비스입니다.

 

포춘에이드-띠-선택

아래에서 띠를 선택하면, 본인의 출생 연도를 통해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1.6. 나의 타입

 

포춘에이드-나의타입

나의 타입을 13가지로 알아볼 수 있는데, 가장 눈에 띄는 메뉴가 있습니다. 내 발목을 잡는 장애물은?

 

포춘에이드-나의타입
포춘에이드-나의타입결과

실생활에서도 지나치게 꼼꼼함 때문에 일을 하면서도 스스로 짜증 날 때도 있는데, 이런 것도 비슷하게 말하는 걸 보니 전혀 근거 없이 말하는 것은 아닌 것 같네요.

 

이런 게 맞아 들어가면 알 수 없는 재미가 느껴집니다. 다른 것도 더 보고 싶어 지죠. 저만 그런 건 아닐 거 같은데, 여러분의 결과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1.7. 심리테스트

 

포춘에이드-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도 은근히 끌리는 서비스입니다. 총 84개의 서비스가 있는데, 이것만 다 보는 데만도 엄청난 시간을 투자해야 할 듯합니다.

 

무의식에 존재하는 콤플렉스를 선택해 봅니다.

 

포춘에이드-심리테스트-선택

실질적으로 저는 스스로 느끼는 콤플렉스가 있는데, 이걸 맞추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포춘에이드-심리테스트-결과

벚꽃같이 이뻐서 선택한 것은 아닌데, 다른 사람이 다른 의미로 쳐다보겠지만, 쳐다보는 것 같을 것 같아서 선택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나의 모습과 비슷하게 묘사하고 있네요. 오늘 보는 것마다 신기합니다.

 

전혀 근거 없이 재미로 보는 것들이 이렇게 잘 맞을 수 있는 건지 신기하기까지 합니다.

 

 

1.8. 포춘쿠키

 

포춘에이드-포춘쿠키

실질적으로 포춘쿠키를 해본 적이 없습니다. 마우스롤 포춘쿠키를 계속 두드리면 깨집니다. 그리고 운세가 나오죠.

 

포춘에이드-포춘쿠키결과

나는 행운에게 다가서겠어!라고 외치세요. 순간 나도 모르게 외치고 있었습니다. 이게 머라고 시키는 대로 하는지, 웃깁니다.

 

포춘쿠키는 깨트릴 때마다 다른 내용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싱겁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뭔가 스스로에게 하는 다짐 같은 말들이 나옵니다.

 

뭔가 기운이 떨어질 때 하면 스스로에게 동기를 불러오는 운세인듯합니다. 알 수 없는 미래에 맞서는데, 용기 주는 말들은 매우 옳은듯합니다.

 

 

2. 포춘에이드 바로가기

 

포춘에이드 바로가기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운세를 살펴볼 차례입니다.

 

https://www.fortunade.com/unse/

 

 

반응형

댓글


애드디스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