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불꿈, 불 끄는, 소화기로, 집에 불나는, 내 몸이 활활 타는, 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해몽

by 지식버튼 2023. 1. 27.
반응형

불꿈, 불 끄는 꿈, 소화기로 불 끄는 꿈, 내 몸이 활활 타는 꿈 등 불에 관한 꿈해몽을 알려드립니다. 불은 현실에서는 아주 무서운 존재이면서 또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이기도 합니다. 그 불을 꿈속에서 보았다면 나에게 어떤 일이 생기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불꿈, 불 끄는, 소화기로,집에 불나는,내 몸이 활활 타는,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해몽

 

1. 산불을 끄는 꿈
2. 불 끄는 꿈
3. 소화기로 불 끄는 꿈
4. 집에 불나는 꿈
5. 남의 집 화재가 우리 집으로 번지는 꿈
6. 내 몸이 활활 타는 꿈
7. 불에 음식을 구워 먹는 꿈
8. 화재의 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

 

 

 

현실에서의 불은 빨리 끄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꿈속에 불꿈은 끄면 안 됩니다. 내가 그 불로 인생이 바뀔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불 끄는 꿈 이어도 안 꺼졌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불꿈꾸면 절대 안 끄겠습니다.

 

 

1. 산불을 끄는 꿈

 

큰 산불이 나서 불을 끄려고 했음에도 불을 끄지 못했다면 사업이나 일을 크게 성공을 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만약 산불을 껐다면 지금의 일이 실패할 수도 있다고 알려주는 꿈입니다.

 

2. 불 끄는 꿈

 

불을 끄는 꿈을 꾸셨다면 금전운이 약해진다는 뜻의 꿈입니다. 불길은 크고 활활 타오를수록 좋은 꿈인데 그 불을 끄게 되었다면 현실에서  안 좋은 상황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3. 소화기로 불 끄는 꿈

 

현재 내가 이루고 진행 중인 일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혹시 문제 될 수 있는 일에 휩싸일 수 있으니 신중하게  한번 더 생각하고 조심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4.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이 나는 꿈은 재산이 증가하는 꿈입니다. 불이 나는 꿈은 재물운과 성공운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되고 크게 성공을 한다는 의미가 있는 좋은 꿈입니다. 집이 아니라 회사 같은 장소에서 불이 나는 꿈도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5. 남의 집 화재가 우리 집으로 번지는 꿈

 

남의 재산, 금전, 권리등이 나에게 이전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큰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꿈입니다.

 

6. 내 몸이 활활 타는 꿈

 

내가 그동안 해왔던 일, 사업을 의미하는 꿈으로, 활활 타는 불의 강도만큼 자신이 하는 일이 번창하고 성공할 꿈입니다. 불씨가 작은 것보다는 크게 활활 타오르면 더 좋은 꿈일 것입니다. 그만큼 더 크게 성공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내 위치의 계급, 직위등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7. 불에 음식을 구워 먹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 손실을 입을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불꿈-불앞에서있는여자의모습

 

 

8. 화재의 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

 

불길의 화재가 아닌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고, 검은 연기만 보이는 화재의 꿈은 걱정거리가 발생하거나 참고 인내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9. 요약정리

 

 

불꿈, 불 끄는 꿈, 소화기로 불 끄는 꿈등 불꿈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불은 우리가 살아가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꿈속에서의 불도 그런 거 같습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보면 내 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만이라도 활활 타오르는 큰 불꽃을 꼭 보고 싶습니다. 꿈속에서의 불이 무섭다 끄지 마시고 잘 타오를 수 있게 도와주세요. 불꽃 많이 보고 일과 사업 모두 불길처럼 번창하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신발 꿈해몽 새신발, 잃어버리는, 빌리는, 사는, 예쁜신발, 버리는 꿈풀이

돌아가신 부모님 꿈해몽

무료 꿈해몽 - 사주포럼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애드디스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