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좋은아침 페스츄리 시그니처점 소개합니다. 좋은 아침 페스츄리는 군포 IC에 인접해 있어서 차량으로 접근하기 좋은 카페인데, 페스츄리가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정말 가볼 만한 카페이고, 페스츄리의 종류도 다양해서 자주 들려도 좋을 카페입니다.
군포 좋은아침 페스츄리 시그니처점
군포 좋은아침 페스츄리 시그니처점 카페 소개와 함께 찾아가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카페 소개
좋은 아침 페스츄리 시그니처점은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방문 시에 부담이 적은 것이 가장 맘에 듭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면 시간을 골라서 방문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는데, 이곳은 주차공간이 넓습니다.

카페의 분위기가 나름 좋습니다. 입구로 들어서는 발걸음이 약간은 설레게 하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총 3개 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1층에서 패스츄리와 커피를 주문하고 2층에서 마시고 3층까지 구경하고 내려왔습니다. 천천히 하나씩 구경해 보겠습니다.

좋은 아침 페스츄리의 건물 옆모습인데, 후면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후면 주차장도 생각보다 넓습니다.

1층으로 들어서면 이런 모습인데, 공간이 여유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원시원한 인테리어 덕분에 여유 있게 페스츄리를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마음에 드는 페스츄리를 골라서 담아봅니다. 모두 맛보고 싶은데, 돼지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적당량을 골라봅니다.


카페 1층의 분위기는 눈이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파스타&브런치 메뉴 13,000 원
브레드 바 12,900 원
에스프레소 3,500 원
에스프레소 콘파냐 4,000 원
아메리카노 4,500 원
카페라테 4,800 원
바닐라라테 5,000 원
딸기 요구르트 무디 6,500 원
블루베리 요구르트 무디 6,500 원
플래인 요구르트 무디 6,500 원
에티오피아 반코 코티티 7,000 원
콜롬비아 레인보우 퀸 디오 7,000 원
크림 라테 4,800 원
레몬 애플티 6,000 원
파스타&브런치 메뉴도 있고, 음료의 가격은 대형 카페인데도 엄청 저렴합니다.




베이커리 바에 있는 모든 것들이 가격이 적당합니다. 맛이 있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비싼 것들도 용서가 됩니다.




2층으로 올라와서 바로 사진부터 찍어봅니다. 카페 분위기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테이블의 간격이 너무 쾌적합니다. 코로나 시국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카페인듯합니다.


커피는 맛있는데, 페스츄리는 너무 맛있습니다. 앉자마자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커피와 페스츄리를 순삭 하고 3층 구경을 위해 올라갑니다. 계단을 오르면 바로 포토존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인물사진이 너무 잘 나옵니다. 좋은 아침 페스츄리를 들리신다면 3층은 꼭 들려서 사진 한 장 남기고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3층도 너무 분위기 좋고 테이블 간격도 넓습니다. 정원처럼 꾸며져 있기도 하고 야외에는 푹신한 의자까지 있어서 편안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다음에는 3층에서 쉬었다 가야겠습니다.

조 명 하나까지도 너무 마음에 드는 "군포 좋은 아침 페스츄리 시그니처점" 이름을 꼭 기억하시고 한번 들려보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려봅니다.
2. 찾아가는 방법
주소
경기도 군포시 송부로 22번 길 2 좋은 아침 페스츄리 시그니처점
(지번) 경기도 군포시 도마교동 499-1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휴무 없음)
전화번호
031-501-19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