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슬러닷컴(Pixlr.com)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기 5가지 도구 알아보겠습니다. 픽슬러닷컴의 픽슬러에디터, 익스프레스, 디자이너, 배경제거, 배치편집기 5가지 도구를 적절히 사용하기 위한 설명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픽슬러닷컴(Pixlr.com)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기 5가지 도구
목차
1. 픽슬러닷컴(Pixlr.com) 홈페이지
2. 픽슬러에디터(Pixlr-E)
3. 픽슬러익스프레스(Pixlr-X)
4. 픽슬러디자이너(Pixlr-Designer)
5. 배경제거(Remove bg)
6. 배치편집기(Betch Editor)
1. 픽슬러닷컴(Pixlr.com) 홈페이지
픽슬러닷컴에서 만날 수 있는 뛰어난 무료 온라인 사진편집기 5가지 도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픽슬러닷컴의 메인페이지입니다.
이곳에서는 무료 온라인 사진편집기 5가지 도구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픽슬러닷컴의 모든 도구는 다운로드 및 설치 필요 없고,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어디에서든 이용이 가능한 온라인 포토샵입니다.
2. 픽슬러에디터(Pixlr-E)
픽슬러 에디터를 선택합니다.
온라인 무료 포토샵으로 유명한 픽슬러에디터입니다. 픽슬러를 찾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픽슬러에디터입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에디터이지만, 성능은 고기능을 자랑합니다. 물론 온라인상에서 작업하는 것이기 때문에 한계는 존재하지만, 일반적인 사진 보정 상황에서는 아주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픽슬러 에디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을 원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세요.
무료 온라인 사진 편집기 픽슬러에디터 (PIXLR-E)
3. 픽슬러익스프레스(Pixlr-X)
픽슬러 익스프레스를 선택합니다.
픽슬러 익스프레스는 모바일에서 사진을 편집하는 느낌의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직관적으로 사진을 보정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아주 유용합니다.
이미지열기를 클릭하고 편집을 시작하세요. 또한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끌어다 놓는 것으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4. 픽슬러디자이너(Pixlr-Designer)
픽슬러 디자이너를 선택합니다.
오늘은 무엇을 만들고 싶나요? ai 디자이너가 귀하의 창의적인 흐름을 시작하게 해 주세요!
내가 만들고 싶은 것을 선택하세요. 5가지의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1. 사진그리드
사진에 액자효과를 줍니다. 사용하기 편하고 작업은 간단합니다.
2. 제품샷
다양한 배경에 제품을 세팅하고 편집합니다.
3. 텀블러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사진그리드메이커, 틱톡비디오, 인스타그램포스트, 유튜브썸네일, 페이스북포스트, 핀터레스트 핀, 전단지, 명함, 포토콜라주, 간단한 콜라주등 정말 다양한 템플릿을 만날 수 있습니다.
4. 파일 열기
파일을 열어서 템플릿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5. 새로 시작
템플릿을 먼저 만들고 템플릿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5. 픽슬러 배경제거(Remove bg)
배경제거를 선택합니다.
주피사체를 남기고 배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에서 누끼 따기 효과를 단 몇 초 만에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및 100% 자동 BG 제거! 단 몇 초 만에 한 클릭 자동 배경 제거!
우리의 최첨단 AI-Tools는 번거로운 수동 작업 없이 제품 사진, 전자 상거래 목록, 셀카, 프로필 사진 및 기타에서 배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이미지에서 동시에 BG를 제거하고 상세한 컷 아웃 도구로 결과를 미세 조정하십시오.
6. 픽슬러 배치편집기(Betch Editor)
배치편집기를 선택합니다.
배치편집기를 한마디로 설명하면, 여러 개의 사진을 동일한 설정을 적용해서 편집하는 것입니다. 원본은 두고 편집본을 압축파일로 내려받아 압축을 해제합니다.
말로 하면 어렵지만, 여러 장의 사진을 사진선택메뉴를 통해서 추가하고 편집해 보세요.
사진의 가로세로비율을 바꾸고, 사진의 가로세로 길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어렵다면 자동으로 사진을 보정할 수도 있습니다.
Pixlr의 전문 등급 배치 도구를 사용하여 한 번에 여러 이미지를 편집하십시오.
손가락 끝에서 자르기, 크기 조정, 필터링 및 효과를, 좋은 믹스를 찾고 매크로를 저장하고 다음에 동일한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