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학/운세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바로가기

by 지식버튼 2022. 6. 6.
반응형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면서 만세력이 무엇을 뜻하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만세력을 읽지 못하는 일반인들도 만세력 천을귀인을 통해서 무료로 당사주와 토정비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의 사용방법과 만세력이 어떤 의미인지 함께 알아봤습니다. 만세력은 사주를 풀어주는 데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이고, 이를 간단하게 계산해서 알려주는 곳이 많은데, 이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만세력 천을귀인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1. 만세력 천을귀인 사용법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을 사용하기 위해서 어플을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만세력-천을귀인만세력-천을귀인-사주입력
만세력 천을귀인 시작하고 사주정보 입력하기

1. 만세력 천을귀인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만세력을 검색하면 가장 윗부분에 만세력 천을귀인을 눌러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2. 만세력 천을귀인 어플의 메인화면에서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3. 무료 사주를 보려고 하는 분의 이름, 생년월일, 출생 시간을 입력해줍니다. 입력을 완료했으면 하단의 사주 조회를 눌러줍니다.

 

 

만세력-천을귀인-사주팔자-풀이만세력-천을귀인-사주팔자-풀이
만세력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사주팔자를 풀이한 결과

4. 만세력 천을귀인에서 입력한 사주를 만세력을 이용해서 풀이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화면 위에는 사주 정보가 나오고, 이어서 오른쪽부터 년주, 월주, 일주, 시주가 나오는데, 연주는 조부모에 대한 내용이고, 월주는 부모, 일주는 나와 배우자, 시주는 자녀에 대한 내용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위에 있는 한자는 천간이라 부르고, 아래에 있는 한자는 지지라 부릅니다. 이를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주팔자 뜻?

 

 

반응형

 

 

5. 오른쪽은 만세력으로 사주를 풀이한 결과에서 대운과 세운, 월운을 알려주는 것인데, 사람의 운은 10년 주기로 바뀌는데, 이때 운이 좋아지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하기 때문에 운이 바뀌는 시점을 경계해야 합니다. 위의 사주는 26세, 36세, 46세 등으로 운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만세력-천을귀인-당사주-토정비결-보기
당사주와 토정비결 확인하는 방법

6. 만세력 천을귀인의 가장 아래에 보면 당사주와 토정비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세력을 보고 풀이를 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사주를 우리가 볼 수 있는 말로 풀이를 해 놓은 것입니다. 만세력을 직접 볼 수 있다면 위의 내용을 확인하면 되지만, 일반인들은 이곳에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만세력-천을귀인-당사주만세력-천을귀인-토정비결
당사주와 토정비결 결과

7. 당사주는 위에 알려드렸던 사주팔자 뜻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천간과 지지 중에서 태어난 해의 지지(띠)를 기준으로 보는 것이라서 정확도가 높지 않으니, 재미 삼아 봐 달라고 합니다.

 

8. 토정비결은 144괘 중의 하나의 결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세상의 모든 운을 144개로 구분한 것이라서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 정확도가 높지는 않으니 재미 삼아 봐 달라고 합니다.

 

 

2. 만세력이란?

 

만세력은 조선 후기에 만들어진 역서인데, 조선 영조 때 칠정 백중력이란 이름으로 편찬이 되었는데 이때가 1750년입니다. 처음에는 천세력이란 이름으로 불렸는데, 차후 보완을 거치면서 만세력이란 이름으로 편찬이 되었는데, 1904년 고종 32년에 이르러서 만년의 역서도 한 책에 수록할 수 있다고 하여 만세력이란 이름으로 편찬된 것입니다.

 

사주팔자를 풀어나가는 데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이 만세력인데, 만세력이 없다면 사주팔자를 일일이 계산으로 풀어야 하기 때문에 명리학 분야에서는 필서로 통하고, 본인이 태어난 사주팔자를 정확히 풀어줄 계산기 또는 측정표로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3. 맺음말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의 사용방법과 만세력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렸습니다. 만세력을 사용할 줄 아는 분을 위해서 필요한 어플이지만, 일반인들도 아래의 당사주와 토정비결을 통해서 만세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어플입니다.

 

 

무료 사주 및 운세를 보는 곳이 궁금하다면 아래에 모아두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사주(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사주 사이트는 사주 정

icedlatt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애드디스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