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학/운세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

by 지식버튼 2022. 6. 21.
반응형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풀이 도우미는 말 그대로 사주풀이를 하는데, 도움을 주는 사이트입니다. 현재는 사주를 년, 월, 일, 시로 표현하지만 옛날에는 천간과 지지를 이용해서 시간을 표시했는데, 현재의 시간을 옛날의 시간으로 바꾸는 것을 도와주는 것입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를 링크해 드리고, 사주 명식표 보는 방법과 사주풀이를 보는 재미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바로가기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를 눌러야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2. 소개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를 누르면 아래처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주풀이-도우미-사이트
사주정보 입력하기

사주풀이 도우미 사이트의 메인화면인데, 특별한 절차 없이 바로 사주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사주를 입력하는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회원가입을 할 것이 아니라면 바로 사주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사주는 이름과는 상관이 없어서 이름은 입력해도 되고 안 해도 됩니다.

 

 

2.1. 사주 명식

 

사주 명식은 사람이 태어난 생년 월시(사주)를 토대로 이에 맞는 팔자의 글자를 풀이하여 만든 표를 말합니다.

 

 

사주팔자가 무슨 뜻인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 뜻?

 

사주-명식표
사주풀이 및 10년 대운 표시

사주를 넣으면 아래의 사주 명식표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들은 사주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위의 내용을 보고 무슨 얘기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시, 일, 월, 년의 순으로 나오는데, 예전에는 태어난 사주를 시간이 아닌 한문으로 저렇게 표현했던 것입니다.

 

그 아래에는 6세를 시작으로 10년 주기가 표시되어 있는데, 이 사주는 6세를 시작으로 매 10년마다 대운이 바뀌는 해인 것을 표시해 놓은 것입니다. 그 아래 양, 태, 절, 묘, 사, 병, 쇠, 왕, 록은 12 운성을 표현해 놓은 것입니다.

 

 

사주-명식표
오행 분포 풀이

그리고 마지막에는 오행 분포가 있는데, 내가 태어난 해, 월, 일, 시에 해당하는 오행을 풀어놓은 것인데, 오행은 목, 화, 토, 금, 수로 이루어져 있고, 서로 생하기도 하고 극하기도 하면서 운명을 이뤄나가는 것입니다.

 

 

2.2. 사주 개요 및 특징

 

사주 개요 및 특징을 살펴보는 것은 무료입니다. 다만 미래를 알아보는 것은 유료 서비스라고 합니다.

 

사주-개요-확인
기초자료/ 사주 개요 및 특징

사주풀이 도우미에서 기초자료를 누르고, 맨 위 사주 개요 및 특징을 눌러줍니다.

 

 

사주-개요-확인단계
사주풀이 확인 전 안내

나의 태생에 대한 사주풀이를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그냥 확인을 눌러줍니다.

 

 

사주-개요-풀이
사주개요 및 특징

사주 개요 및 특징이 나오는데, 앞서 사주 명식은 무슨 말인지 알아보기 어렵지만, 이제는 한글로 풀어놨기 때문에 천천히 읽으면서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주-개요-풀이
외격 사주에 대한 안내

여기까지는 무슨 말인지 잘 이해가 안 됩니다. 이해가 안 될 때 그냥 가볍게 패스해줍니다.

 

 

개인성향-요약
개인성향 요약

개인 성향 요약인데, 성격은 무난하며 결점 적음이고, 건강은 소장과 신장이 약하다고 합니다.

 

 

가족관계-요약
가족관계 요약

이어서 가족관계 요약이 나옵니다. 인연과 복덕을 살펴볼 수 있는데, 서로 간의 관계이기 때문에 가족의 평화를 위해서 매우 중요한 요소인 듯합니다.

 

 

사회생활-요약
사회생활 요약

사회생활 요약에서는 재물에 대한 욕구와 재물에 대한 기복 등을 알려주고, 출세 욕구 등도 같이 알려주기 때문에 나의 성향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이사항-요약
특이사항 요약

자세한 한문은 알 수 없지만, 대체적으로 좋은 운명의 내용이 담겨 있는 것 같습니다.

 

 

10년-대운-요약
유료 10년주기 대운 흐름

10년 주기 대운에 대한 내용인데, 미래에 대한 내용은 유료이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다만 궁금하시면 앞에 쓰여있는 식신 등을 검색하면 대략적으로 무슨 내용인지는 알아볼 수 있습니다.

 

 

년운-흐름-요약
유료 년운 흐름

년운도 대운과 마찬가지로 유료네요. 여기까지는 아쉽습니다.

 

 

사주내용-프린터로-인쇄
사주풀이 프린터로 인쇄

제일 아래로 내려오면 프린터로 인쇄할 수도 있는데, 집에서 프린터에 연결하는 프린터가 아니라, 지금까지 확인한 내용을 PDF 파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휴대폰에 저장 후에 보고 싶을 때 꺼내서 볼 수 있습니다.

 

 

유료-개인특성-이용
사주풀이 도우미 유료 서비스 이용

기타 개인 특성이나 가족관계에 대한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유료이지만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사주풀이 도우미 2023년 토정비결

 

사주풀이 도우미 2023년 토정비결

사주풀이 도우미 2023년 토정비결 보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토정비결을 본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2022년도 절반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2023년의 한 해가 미리 궁금해집니다. 새로운 한 해

icedlatte.tistory.com

고산 철학관 무료운세 바로가기

 

고산철학관 무료운세 바로가기

고산 철학관 무료운세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고산 철학관의 무료운세는 자미두수라는 이름의 운세인데, 자미두수는 고대 중국에서 시작된 것을 고산 엄창용 선생께서 우리나라 실정에 맞게 다

icedlatte.tistory.com

 

 

3. 맺음말

 

사주풀이 도우미 바로가기드리면서 간단하게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주를 배우는 입장이 아니라면 정확히 알기는 어렵지만, 하나씩 배워나가면서 보는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사주풀이 도우미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애드디스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