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서치콘솔
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학/운세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

by 지식버튼 2022. 6. 30.
반응형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 소개해드립니다. 플러스 만세력은 사주를 배우기 시작하신 분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곳인데, 다른 곳과는 차별되는 부분이 있으니, 꼭 한번 들리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플러스 만세력을 사용하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플러스 만세력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

 

플러스 만세력 사용방법, 만세력 보는법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다른 여타의 만세력보다 매력적인 부분이 더 있어서 이제 만세력을 보기 시작하신 분이라면 분명 다른 곳보다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http://manse.sajuplus.net/

 

 

2. 플러스 만세력 사용법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를 누르셨다면 간단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플러스-만세력-홈페이지
플러스-만세력-홈페이지

플러스 만세력의 메인화면입니다. 처음이니까 화면을 아래로 계속 내리면서 어떤 형태로 생겼는지 확인해봅니다.

 

플러스-만세력-둘러보기
플러스-만세력-둘러보기

만세력 사용 설명서 바로가기도 준비되어 있으니 차후 한번 들려서 확인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사용 간의 문제가 되는 것이나, 궁금한 점들에 대한 질문과 답변들이 있기 때문에 만세력에 대해서 알아가는데 도움이 될듯합니다.

 

플러스-만세력-달력-보기
플러스-만세력-달력-보기

2022년 6월 29일을 예전 방식으로 표현한다면 임인년 병오월 계축 일이 되겠습니다.

 

플러스-만세력-사주정보-입력하기
플러스-만세력-사주정보-입력하기

플러스 만세력의 하단에 도착하면 만세력을 보기 위해서 사주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나옵니다. 확인하고 싶은 사람의 사주 정보(생년월일시)를 입력해주고, 성별을 구분한 후 [만세력 보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사주팔자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함께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사주 팔자 뜻?

 

사주 팔자 뜻?

사주팔자 뜻 알려드립니다. 사주와 팔자의 뜻을 알아보고 천간, 지지, 육십갑자, 만세력 등 사주팔자와 관련된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씩 이해하다 보면 얼핏 들어서 알고 있는

icedlatte.tistory.com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사주 사이트 바로가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사주(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은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 사주 사이트는 사주 정

icedlatte.tistory.com

 

 

플러스-만세력-풀이화면
플러스-만세력-사주정보-풀이화면

위에서 현대식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면 만세력은 옛날 형식으로 생년월일을 표시해 줍니다. 화면의 오른쪽에서부터 년, 월, 일, 시로 표시되고 이를 네 개의 기둥으로 보고 [사주]라 말하는 겁니다. 그리고 각 기둥마다 2개씩의 글자를 표시하고 총 8개의 글자여서 [팔자]라 합니다. 그래서 이를 [사주팔자]라 합니다.

 

위에서부터 4개의 한문을 천간이라 하고 아래 4개의 한자를 지지라 표현합니다. 그리고 그 위아래로 오행을 표시하고 아래로 지장간과 십이운성, 십이신살을 표시해 두었습니다. 이런 것들이 사주를 풀어내는데 기초가 되는 자료입니다. 저는 다른 곳에서 풀어주는 것보다도 매우 보기 쉽게 구성되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특히 하단에 오행의 생과 극을 알아보기 쉽게 형상화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초보인 저로서는 매우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플러스-만세력-대운-세운-월운
플러스-만세력-대운-세운-월운

대운, 세운, 월운도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서 다른 곳 이용 안 하고, 플러스 만세력만 봐도 됩니다.

 

 

다른 만세력도 보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바로가기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바로가기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만세력 천을귀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면서 만세력이 무엇을 뜻하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만세력을 읽지 못하는 일

icedlatte.tistory.com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홈페이지에는 오늘의 운세부터 평생운세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

icedlatte.tistory.com

 

 

3. 맺음말

 

플러스 만세력 바로가기 안내였습니다. 플러스 만세력은 다른 곳에 비해서 초보자가 쉽게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하는 곳입니다. 한문보다 한글이 많아서 초보들이 보기에는 매우 적합한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플러스 만세력 자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애드디스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