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음력변환기가 지금이 필요한 시대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달력도 많이 보급이 되었지만 지금은 정말 은행 단골 고객이어야 달력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귀한 존재가 되어버린 달력입니다. 양음력변환기가 필요한 시대가 온 것입니다.
양음력변환기 사용법과 어떤 내용이 나오는지, 그리고 바로가기 사이트를 본문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양음력변환기
달력의 큰 날짜 밑에는 작은 글씨로 음력이 쓰여있었는데 지금은 보기 힘든 작은 글씨입니다. 앞으로는 음력 사용이 더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이들은 생일도 음력보다는 양력으로 다 기억을 합니다. 아이들은 음력의 날짜계산이 헷갈린다며 양력을 더 좋아라 합니다. 그래도 어른들은 챙겨야 하는 중요한 날은 꼭 음력을 보기 때문에 알고 있어야 하는 것도 음력입니다.
양음력변환기 사용해 보니
날짜는 지나가 버리면 다시 기억하려 할 때 언제였는지 무슨 요일이었는지 전혀 생각이 안 난다. 얼마 지나지 않았다면 금방 기억하겠지만 몇 년이 흘러가버렸다면 달력을 찾기도 번거롭고 불편하다.
이 양음력변환기는 사용도 간편하고 요일까지 다 나오니 너무나 편리하다.
먼저 내가 궁금한 날짜를 입력하면 되는데 직접입력을 해서 보는 방법, 달력을 선택하여 보는 방법 2가지가 있다.
어떤 방법으로 할 것인지 선택을 했다면 날짜 입력칸에 양력날짜 '년 월 일'을 입력하고 변환하기를 눌러주면 변환하여 안내를 해준다.
내가 궁금한 날짜 그 언제든 알아볼 수 있다. 1600년대 1700년대 1800년대, 앞으로는 2050년 12월 31일 까지는 내가 궁금한 날짜 모두 알 수 있다.
너무나도 편리한 양음력변환기 이사이 틈만 알고 있다면 언제든 그아주 옛날도 그날의 양력과 음력 그리고 무슨 요일이었는지 다 알 수 있다.
양음력변환기로 2023년 1월 1일을 알아보았다. 2023년 1월 1일은 음력으로 2022년 12월 10일 일요일이다.
음력간지라 하여 임인년 계축월 기미일이라고 새해날짜도 알려준다. 윤년(양력) 정보와, 윤달(음력) 정보도 같이 안내를 해주니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된다.
요약정리
양음력변환기에 대해 안내하였습니다. 바쁜 일상에 너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나온 요즘시대 필요한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예전의 잊어버렸던 그날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 난다면 양음력변환기로 그날을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너무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음양력변환계산 | 생활천문관 - 천문우주지식정보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